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김경수 법정구속은 당연…2년 실형? 10년도 부족하다”
등록날짜 [ 2019년01월30일 18시02분 ]
박혜연 기자
 

바른미래당은 30일 김경수 경남도지사가 1심에서 드루킹 댓글조작 관련 혐의로 징역 2년의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되자 “일탈한 정치인에게 내려진 당연한 판결”이라고 밝혔다.
 
김정화 미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불법 여론조작사건은 여론을 왜곡해 민주주의 선거제도를 공격한 질 나쁜 선거범죄”라면서 “2년이 아니라 10년도 부족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김 지사는 처음에 드루킹을 모른다고 잡아떼던 사람이 아니냐”며 “증거는 차고 넘쳤다. 부끄러움을 알고 지사직에서 사퇴하라”고 질타했다.
 
그러면서 “불법 여론조작사건에 관용과 성역이 있을 수 없다. 검찰은 철저한 수사로 실체적 진실을 규명해야 한다”며 “이제 시작이다. 김 지사의 진짜 배후를 밝혀야 한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이재정 “김경수 법정구속, 양승태 비서 출신 판사가…사법신뢰 무너뜨린 최악의 판결” (2019-01-30 18:05:11)
[영상] 자유한국당 “법원, ‘김경수 구속’으로 민주주의와 정의 지켰다” (2019-01-30 17:5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