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송언석·장제원 ‘이해충돌’ 논란, ‘X 뭍은 개’ 앞장서 손혜원 비난한 격”
등록날짜 [ 2019년01월28일 16시45분 ]
박혜연 기자
 

정의당은 28일 자유한국당 송언석·장제원 의원의 ‘이해충돌’ 논란과 관련 “손혜원 의원의 목포 부동산 논란을 가장 앞서 비난하더니…”라며 “X 뭍은 개가 겨 뭍은 개를 나무라는 격”이라고 강하게 비난했다.
 
정호진 정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열고 “송언석 의원은 경북 김천역 앞 상가를 보유하면서 김천역을 ‘제2의 대전역’으로 만들겠다며 앞장서왔고, 장제원 의원은 지난해 국회 예결특위 간사로 활동하서며 가족이 운영하는 사립대학 지원 예산에 관여한 정황이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자신들의 행동은 이해충돌이 아니라고 오리발 내미는 한국당의 뻔뻔함에 혀를 내두르게 된다”며 “그걸 우연의 일치라 믿을 바보는 없다”면서 “내로남불의 전형”이라고 질타했다.
 
그러면서 “공익을 앞세워야 하는 국회의원이 사익을 우선하는 행위를 호락호락 인정할 국민은 없다”면서 “제도의 허술함을 틈타 벌어지는 국회의원의 이러한 행위에 전수조사가 필요하다”며 “송언석·장제원 의원이 떳떳하다면 전수조사에 응하라”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선거개혁 청년·청소년 행동 “이해찬·김병준 면담 요구…연동형 비례제-18세 투표권 즉각 처리하라” (2019-01-28 18:21:17)
[영상] 더불어민주당 “자유한국당 ‘간헐적 단식’ 멈추고 국회 복귀하라” (2019-01-28 16:4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