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문대통령 ‘수소경제’ 전환 의지에 “급진적 탈원전 정책 부작용 따를 것”
등록날짜 [ 2019년01월18일 18시12분 ]
박혜연 기자
 

자유한국당은 18일 문재인 대통령이 ‘탈원전’ 대표 지역인 울산을 방문해 ‘수소경제 활성화’ 방침을 밝힌 것과 관련 “경제 행보는 환영하지만, 현실성과 진정성에 의문이 든다”고 말했다. 
 
장능인 자유한국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브리핑을 열고 “전기자동차도 충전소 문제로 확장성이 부족한데 수소를 전국적으로 공급해 에너지 접근성을 높이는 것은 한계가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문재인 정부의 탈원전 정책을 ‘비과학적’이라고 비판하면서 “현실성 낮은 수소 에너지를 개발하겠다는 것은 비효율 및 손실, 미세먼지, 이산화탄소 등 환경오염 우려에도 불구하고 태양광 및 천연가스 수요를 높이기 위한 구실”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산화탄소 문제가 가장 적은 원자력 발전과 관련 세계적인 기술을 보유했음에도 전격적으로 탈원전을 선언했다”며 “탈원전과 같은 급진적인 에너지 전환 정책은 항상 부작용이 따른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김현아 “손혜원, 투기-직권남용 파헤치겠다”…‘손혜원랜드 게이트 진상규명 TF’ 구성 (2019-01-18 18:13:21)
[영상] 전현희 “택시업계 ‘사회적대타협기구 참여’ 결단 높이 평가…솔로몬의 지혜 찾겠다” (2019-01-18 17:3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