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이용호 “민주당 입당 불허…모든 말 삼키고 받아들이겠다”
등록날짜 [ 2019년01월14일 15시16분 ]
 

무소속 이용호 의원이 14일 더불어민주당의 복당 불허 결정에 “모든 말을 삼키고 담담히 받아들이겠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밝힌 뒤 “민주당에 복당은 안 됐지만 복당 선언 시 했던 다짐과 약속은 지키겠다”고 말했다.
 
이어 “저 자신을 더 성찰하는 계기로 삼고 국회의원으로서 나라에 기여하는 길이 무엇인지를 고민하며 의정활동을 충실히 하겠다”면서 “정치를 새로 시작한다는 각오로 언행을 무겁게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의원은 지난달 28일 “문재인 정권이 집권 3년 차를 앞두고 정치·경제·사회적인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면서 “이럴 때일수록 작은 힘이나마 실어줘야 한다는 판단을 했다”며 민주당에 입당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그러나 민주당 당원자격심사위원회는 지난 13일 회의를 열고 이 의원이 정강·정책에 맞지 않는 활동을 다수했으며, 지난 대선과 지방선거 때는 민주당 후보의 낙선 운동을 한 바 있다면서 이에 대한 소명이 제대로 되지 않았다고 입당 거부 이유를 설명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중당 김종훈 “학교 급식도 ‘위험의 외주화’…1인당 급식인원 공공기관 2배” (2019-01-14 15:39:51)
[영상] 더불어민주당 “대한체육회, 사과문 냈지만 2008년 대책 재탕 수준” (2019-01-11 17:3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