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체육계 미투 ‘심석희’ 파렴치한 혐오 댓글에 2차 피해 우려”
등록날짜 [ 2019년01월09일 18시09분 ]
박혜연 기자
 

바른미래당은 9일 악성 댓글로 인한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 선수의 2차 피해를 우려하고 나섰다.

 

최원선 미래당 부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알려진 금메달리스트에게조차 성폭력이 버젓이 일어났다는 점에 분노를 참을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보도가 나온 후 심 선수의 이름이 실검 1위에 오르면서, 기사 밑에는 피해자를 비하하는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혐오 댓글이 수없이 달려있다조 전 코치의 용서받지 못할 죄에 이어 온라인상에선 파렴치한 2차 가해가 확산되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남의 고통을 보고 즐기는 사람은 다른 누군가가 당신의 고통을 보며 희열을 느낄 수 있음을 명심하기 바란다심 선수의 외로운 싸움이 되지 않도록 미래당이 진심으로 응원하고 함께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심 선수는 앞으로 우리 스포츠계에서 또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에 용기를 냈다철저한 조사와 가해자에 대한 엄중한 처벌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더불어민주당 “손금주·이용호 입당 및 복당 13일에 최종결론 낸다” (2019-01-09 18:23:34)
[영상] 민중당 “심석희 성폭행 의혹 ‘조재범’ 아청법으로 처벌해야” (2019-01-09 17:4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