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체육계 미투 ‘심석희’ 파렴치한 혐오 댓글에 2차 피해 우려”
등록날짜 [ 2019년01월09일 18시09분 ]
 

바른미래당은 9일 악성 댓글로 인한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 선수의 2차 피해를 우려하고 나섰다.

 

최원선 미래당 부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알려진 금메달리스트에게조차 성폭력이 버젓이 일어났다는 점에 분노를 참을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보도가 나온 후 심 선수의 이름이 실검 1위에 오르면서, 기사 밑에는 피해자를 비하하는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혐오 댓글이 수없이 달려있다조 전 코치의 용서받지 못할 죄에 이어 온라인상에선 파렴치한 2차 가해가 확산되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남의 고통을 보고 즐기는 사람은 다른 누군가가 당신의 고통을 보며 희열을 느낄 수 있음을 명심하기 바란다심 선수의 외로운 싸움이 되지 않도록 미래당이 진심으로 응원하고 함께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심 선수는 앞으로 우리 스포츠계에서 또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에 용기를 냈다철저한 조사와 가해자에 대한 엄중한 처벌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더불어민주당 “손금주·이용호 입당 및 복당 13일에 최종결론 낸다” (2019-01-09 18:23:34)
[영상] 민중당 “심석희 성폭행 의혹 ‘조재범’ 아청법으로 처벌해야” (2019-01-09 17:4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