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이쯤되면 ‘지만원’이 비선실세?…자유한국당, 5·18 진상조사위원 이러지도 저러지도”
등록날짜 [ 2019년01월09일 15시33분 ]
팩트TV 신혁 기자
 

정의당은 9일 자유한국당이 극우 논객 지만원 씨에 대한 추천 여부를 정하지 못해 5·18 진상조사위원 명단 제출을 차일피일 미루는 것과 관련 지만원이 한국당의 비선실세냐고 일침을 가했다.

 

정호진 정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한국당이 지만원 씨를 5·18 진상조사 추천 위원으로 검토했고, 그 때문에 4개월째 진상조사위가 출범조차 하지 못한 게 가당키나 한 일이냐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지 씨는 5·18 민주화 운동에 북한군이 개입했다는 허무맹랑한 거짓말로 법정에서 배상판결까지 받은 당사라라며 가짜뉴스의 원조 격으로 독재정권의 망령이라 불러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사람이라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심지어 지 씨는 나경원 원내대표가 자신을 추천해주지 않는다며 입에 담기조차 민망한 욕설과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면서 논평 하나 없이 누구 하나 제지하지 않고 욕설과 비난을 묵묵히 들으며 이리 저리 휘둘리는 것을 볼 때 지 씨가 자유한국당의 비선실세라도 되는 것 같다고 꼬집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심석희 ‘성폭행’ 폭로에 “체육계 너마저…안타까움 넘어 분노” (2019-01-09 16:55:14)
[영상] 한강하구전략회의 “분단이 준 선물 ‘한강하구’ 남북 공동으로 ‘람사르습지’ 등재하자” (2019-01-09 15:1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