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언론노조 “애잔한 한국당, 방송장악 미련 못버리고 ‘색깔론-수신료’ 얕은수”
등록날짜 [ 2019년01월04일 20시05분 ]
팩트TV 신혁 기자
 

전국언론노동조합은 4일 자유한국당이 KBS가 편파보도를 하고 있다며 특위를 구성하고 수신료 거부 운동을 추진하자 공영방송 장악의 미련을 버리지 못한 얕은수라고 비난했다.

 

언론노조는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한국당의 ‘KBS의 헌법파괴 저지 및 수신료 분리징수 특위구성에 대해 총선을 앞두고 KBS를 길들이고 이를 통해 답보상태인 자칭 보수애국세력을 결집시켜 지지율을 끌어올리려는 정치적 의도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특위를 꾸리면서 오늘밤 김제동의 편향성 시비를 그 이유로 든 것은 그야말로 목불인견이라며 지긋지긋한 색깔론의 기댄 유혹에서 여전히 벗어나지 못한 한국당이 이제는 애잔하기까지 하다고 힐란했다.

 

그러면서 국민들은 자유한국당의 얕은수에 더 이상 속지 않는다면서 수신료를 볼모로 KBS를 길들이려는 과거의 못된 버릇을 이제라도 제발 버리기 바란다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김해영 “헌법소원 낸 자사고, 우수학생 ‘쏠림’ 없다더니…내신 상위 10% 비율 일반고 2배” (2019-01-07 15:43:07)
[영상] 바른미래당 “손혜원, 고영태 ‘의인’이라더니 ‘신재민’ 비난…동일인물 맞나?” (2019-01-04 18:0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