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손혜원, 고영태 ‘의인’이라더니 ‘신재민’ 비난…동일인물 맞나?”
등록날짜 [ 2019년01월04일 18시00분 ]
박혜연 기자
 

바른미래당은 4일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이 SNS에 신-- -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의 폭로가 돈을 벌려는 의도라는 취지의 글을 올렸다가 삭제한 것과 관련 고영태를 의인으로 치켜세우던 동일 인물이 맞나라고 강하게 반발했다.

 

김익환 미래당 부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손 의원의 내부고발자에 대한 태도가 이중적이고 위선적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손 의원의 막가파식 언행 논란은 어제오늘 일도 아니고 이젠 웬만한 억측과 궤변은 새롭지도 않다국민들의 따가운 비판도 마이동풍으로 흘려 넘기면서 자기 할 말만 하는 모습이 가관이라고 질타했다.

 

그러면서 신 전 사무관을 의인으로 추켜세워 달라고 부탁하지 않을 테니 깃털처럼 가볍고 무분별한 발언으로 용기 있는 고백을 끝없는 나락으로 떨어뜨린다는 사실은 기억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언론노조 “애잔한 한국당, 방송장악 미련 못버리고 ‘색깔론-수신료’ 얕은수” (2019-01-04 20:05:30)
[영상] 이언주-변호사 22명 “文정부 ‘신재민·김태우’ 등 공익제보자 탄압 막겠다” (2019-01-04 17:3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