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여당 극단적 지지층 ‘신재민’에 비난폭탄…제보자 보호 나서겠다”
등록날짜 [ 2019년01월03일 16시24분 ]
박혜연 기자
 

민주평화당이 3일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에게 더불어민주당 극단적 지지자들이 감당할 수 없는 비난폭탄을 퍼붓고 있다며 제보자들이 극단적 상황에 몰리지 않도록 적극 보호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문정선 평화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정부여당은 검찰 고발로 제보자의 입을 막고, 극단적 지지자들은 제보자에게 감당할 수 없는 비난 폭탄을 퍼붓기 바빴다결국 제보자를 극단적 상황으로 몰아가는 참으로 어리석고 무능한 대응을 했다고 비난했다.

 

이어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은 순수한 공익 제보일 가능성이 큰 이번 사건을 문제 해결의 계기로 삼고자 했던 제보자와 국민의 열망과는 한참 거리가 먼 곳에서 그들만의 진흙탕 싸움을 벌이고 있다이런 장면을 보고 정치혐오를 갖지 않는다면 그게 이상한 일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평화당은 신 전 사무관의 제보가 사실로 밝혀지면 이를 공공부문 개혁의 계기가 되도록 추진할 것이라면서 또한 제보자가 부당하게 극단적 지지자들에 의해 극단적 상황에 몰리지 않도록 적극 보호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자유한국당, 신재민 자살 소동에도 ‘젯밥’에만 관심” (2019-01-03 17:05:36)
[영상] 민중당 “밀실야합에 ‘디지털 성범죄 예산’ 26억 전액 삭감…소소위 즉각 해체하라” (2019-01-03 16:0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