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중당 “밀실야합에 ‘디지털 성범죄 예산’ 26억 전액 삭감…소소위 즉각 해체하라”
등록날짜 [ 2019년01월03일 16시03분 ]
박혜연 기자
 

장지화 민중당 공동대표는 3일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소소위를 통한 거대정당의 야합에 디지털 성범죄 대응 예산 264천만 원 전액이 삭감됐다며 즉각 예산에 반영할 것을 촉구했다.

 

장 공동대표는 국회 과방위에서 처리된 예산이 예결특위로 넘어갔으나 소소위 밀실협상 과정에서 온데간데없이 사라졌다면서 그러나 어떤 과정을 거쳐 미반영 됐는지 확인할 수도 없는 상황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디지털 성범죄로 인해 피해 여성의 삶이 송두리째 짓밟히고 있는 상황에서 논의조차 하지 않는 예결특위 소위의 반여성적 업무 태만을 지적한다국회에서 관행적으로 이어져 온 거대 정당들의 야합 구조로 전락한 소소위의 존재 이유를 묻고 싶다고 반발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소소위는 거대 정당의 지역구 예산 챙기기와 비교섭단체 관심 예산 배제, 밀실거래의 반민주성 등 문제 제기가 많았다거대 정당은 밀실야합을 위한 소소위를 즉각 해체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여당 극단적 지지층 ‘신재민’에 비난폭탄…제보자 보호 나서겠다” (2019-01-03 16:24:28)
[영상] 정의당 “우병우 석방…대한민국 법치가 이렇게 공허하다니” (2019-01-03 15:0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