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중당 “우병우 석방, 원인은 희미해진 문정부 적폐청산 의지”
등록날짜 [ 2019년01월03일 14시29분 ]
박혜연 기자
 

민중당이 3일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석방에 대한 책임을 문재인 정부로 돌렸다. 무능으로 사법적폐를 제대로 청산하지 못하고, 적폐청산 의지도 희미해졌기 때문이라는 비판이다.

 

이은혜 민중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브리핑을 열고 우병우 석방은 단지 부패한 관료 한 사람의 석방이 아니라 사법적폐에 제대로 손도 대지 못한 정권의 무능함과 무기력이 만든 후과라고 주장했다.

 

이어 적폐청산이 끝나지도 않았는데 정부의 의지는 계속 희미해져 간다문재인 대통령의 요즘 국정 운영에 이명박-박근혜 냄새가 난다고 질타했다.

 

그러면서 대통령이 경제문제 해결을 최우선 과제로 삼는 것은 이해하나 그 또한 적폐청산 없이는 요원한 일이라며 문 정부는 존재 이유와 사명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무뎌진 적폐청산의 칼날을 더욱 벼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더불어민주당 “자유한국당, ‘김태우’에 놀아나더니, 이번엔 ‘신재민’…자중자애하라” (2019-01-03 14:48:04)
[영상] 심재철 “KT&G 사장교체 ‘문건’은 국정농단급 탈법…靑 개입 여부 등 국정조사 해야” (2019-01-03 12:4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