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자유한국당 국회 운영위서 ‘바보됐다’ 자평에 “자중자애하고 반성하라”
등록날짜 [ 2019년01월02일 12시06분 ]
박혜연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2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비핵화 의지 표명에 2차 북미정상회담을 고대한다는 화답을 보낸 것과 관련 기해년 첫날부터 대한민국의 평화로 가는 길이 활짝 열리고 있다고 환영의 뜻을 밝혔다.

 

이재정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 또한 김정은 위원장과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며 김 위원장의 신년사에 호의적인 답변을 내놓았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이 모든 것이 새로운 한반도 평화의 시대를 열어가는 문재인 대통령과 우리 모두의 소망과 노력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것이라며 민주당은 기해년 새해를 한반도 평화정착의 원년으로 삼아 평화와 경제,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조국 민정수석의 출석으로 화제를 모은 지난달 31일 국회 운영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자유한국당이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전 본부장의 환경부 블랙리스트 의혹을 제기했으나 임기를 다 채웠을 뿐만 아니라 한국당의 전신인 새누리당의 비례대표 후보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한국당 한 의원이 완전히 바보됐다는 자조 섞인 평가를 한 것에 대해 자중자애하고 반성하라고 일침을 가했다.

 

나아가 한국당이 해를 넘기는 국회 운영위를 고집했지만 결국 밝혀진 것은 자당의 몽니밖에 없다비리 공무원과 동조해 각종 공박(攻駁)은 물론, 국회 공식 회의 석상에서 허위사실까지 동원했지만 남은 것은 바보가 됐다는 자조뿐이라고 꼬집었다.

 

아울러 한국당의 새해 첫 다짐은 이러한 정치공세와 몽니에 대한 반성이어야 한다그러나 통렬한 자기반성으로 거듭나는 것은 고사하고 새해 첫날부터 특검이니 국정조사니 하는 후안무치한 태도로 또 다시 국민을 지치게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문대통령 신년사, 방향 맞지만 구체적 처방 미흡” (2019-01-02 14:04:31)
[영상] 더불어민주당, 나경원 ‘긴급명령권’ 발언에 “어처구니없는 정치공세” 일축 (2018-12-28 19: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