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박용진 “유치원3법 패스트트랙 지정, 자유한국당-한유총 저지선 돌파한 것”
등록날짜 [ 2018년12월28일 14시20분 ]
팩트TV 신혁 기자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8유치원 3의 신속 처리안건(패스트트랙) 지정과 관련 자유한국당과 한유총의 저지선을 돌파한 것이라고 평가했다.

 

박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일부 기자들이 너무 늦게 처리되는 슬로우트랙 아니냐’ ‘사실상 한유총의 승리 아니냐는 말씀이 있었다면서 그러나 한국당과 한유총의 목표는 자신들이 낸 법안의 통과가 아니라 유치원 3법의 저지였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만약 패스트트랙 지정이 내년으로 밀렸으면 20대 국회 임기 만료와 함께 법안이 사라지고 말았을 것이라면서 패스트트랙은 한국당의 반민주적 국회 발목잡기가 불러온 자업자득이라면서 이제 국회가 할 일은 분명하다. 유치원 3법의 빠른 처리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유치원3법 원안이 아닌 수정안이 패스트트랙으로 지정된 것에는 솔로몬의 지혜와 아이를 생각하는 진짜 엄마의 심정으로 망설였으나 타협을 선택했다면서 국민 앞에서 발목잡기에 무능력한 국회보다 앞으로 한 걸음이라도 나아가려는 국회의 결단과 몸부림을 보여드려야만 했다한국당의 국회마비 기도를 넘어서기 위해 차선책을 선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우리는 누가 이 법안의 통과를 반대했고, 누가 이 법안이 담고 있는 상식의 사회화를 두려워했는지 반드시 잊지 말고 기억해야 한다면서 유치원 3법이 하루 빨리 통과되기 위해서는 국민 여러분의 응원이 식어서는 안 된다. 이 길의 끝까지 함께 해달라고 요청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중당 “김용균법, 다른 죽음 막기엔 역부족”…처벌 강화 주문 (2018-12-28 14:57:13)
[영상] 민주평화당, 나경원 ‘문대통령 탄핵’ 언급에 “박근혜정권 낙하산 지키려는 꼼수” 일축 (2018-12-28 13:5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