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중당, 자유한국당 신보라 겨냥 “청년비례가 ‘김용균법’ 발목잡기, 몽니 중단하라”
등록날짜 [ 2018년12월26일 12시21분 ]
박혜연 기자
 

신보라 자유한국당 청년비례의원을 겨냥해 김용균 법의 발목을 잡고 있는 수구보수라고 비판했다.

 

이은혜 민중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브리핑을 열고 신보라 의원이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김용균법을 반대하는 몽니를 부리고 있다면서 청년들을 죽음으로 내모는 작금의 현실을 외면하는 신 의원과 한국당은 나라를 망하게 하는 세력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신 의원은 청년 비례로 국회에 입성했으나 말과 행동을 보면 청년이 아닌 수구보수, 재벌대기업의 나팔수라면서 지난 국회에선 탄력근로제 확대를 대표발의하는 등 그야말로 청년 비정규직에 해가 되는 정치를 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지금 논의되고 있는 김용균법(산업안전보건법 개정안)은 고 김용균 님과 같은 사고를 막기에 한참 부족한 법안이라면서 그 부족한 안에도 발목을 잡는 신 의원과 한국당은 부끄러운 줄 알아야 한다면서 더 이상의 몽니를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문정부, ‘반쪽 최저임금-주52시간 무력화’는 노골적 재계 편들기” (2018-12-26 12:37:59)
[영상] 민주평화당 갑질근절대책위원회 “4개월간 민원 50건 해결…정치가 을의 고통 덜어준 사례 남겼다” (2018-12-26 12: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