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중당 “딸 KT 특혜취업 의혹 김성태, 직권남용으로 검찰 고발할 것”
등록날짜 [ 2018년12월24일 11시39분 ]
팩트TV 보도국
 

민중당이 23일 김성태 자유한국당 전 원내대표를 자신의 딸 KT 특혜채용 의혹과 관련 직권남용 등의 혐의로 검찰에 고발한다고 밝혔다.

 

민중당 청년 조직인 청년민중당 김선경 대표는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 전 원내대표를 권리행사 방해 직권남용 및 업무방해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하겠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김성태 전 원내대표가 (딸 특혜채용 의혹을) 정치공작이라고 주장하면서도 정작 KT스포츠단 계약직 채용 과정에 대해선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고 있다면서 “KT 직원의 제보 등이 사실이라면 검찰은 즉각 권력형 특혜채용비리에 대한 수사에 나서야 한다고 주장했다.

 

한편, 김 전 원내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딸 특혜채용 보도에 대해 마구잡이로 의혹을 제기하는 찌라시 완장질이라고 비난하면서 이면에 어떤 정치적 배후와 음모가 숨어있는지 곧 만천하에 명명백백하게 드러날 것이라고 강변했다.

 

그러면서 해당 보도에 대해 언론중재위원회 제소는 물론 명예훼손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해둔 상태라면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것임을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월평공원 공론화위, 위기 처한 도시공원 지켜낼 희망 보여줬다” (2018-12-24 16:09:33)
김진태 “병역거부, 총 안드는 대신 ‘60개월’ 대체복무 시키자” (2018-12-21 17: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