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이재정 “김태우, 스폰서 최씨 조사받던 날 검찰청 방문”
등록날짜 [ 2018년12월19일 16시49분 ]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기자)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비위 의혹으로 검찰에 복귀한 김태우 전 특별감찰반원이 지난 12일 자신의 스폰서로 알려진 건설업자 최모씨가 수사를 받을 당시 해당 검찰청에 방문한 사실을 확인했다며 외압 의혹을 제기했다.
 
이재정 의원은 19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경찰청으로부터 확인한 바에 따르면 전 특감반원인 김태우가 지난 2일 경찰청 특수수사과를 방문할 당시 최 씨도 특수수사과에서 수사를 받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김태우는 이날 오후 2시 50분 특수수사과를 방문했다”면서 “그리고 최 씨의 공식 수사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22분까지이고, 사진미팅과 조서 확인 절차 시간까지 포함하면 오후 4시까지는 진행됐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김태우는 최근 언론을 통해 특수수사과 방문 이유를 상부의 지시에 따른 자신의 성과 정리라고 밝혔지만, 당일 최 씨가 특수수사과에서 수사를 받고 있었다는 사실엔 함구했다”고 지적했다.
 
아울러 “어제 언론보도를 통해 김태우와 건설업자 최씨 사이에 부적절한 문자메시지와 통화가 있었다는 사실이 확인됐다”며 “이번 특수수사과 방문 사실을 통해 김태우가 숨기고픈 진실이 무엇인지 명확히 드러났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역공 나선 자유한국당 판사 출신 의원들 “사법난국 일으킨 김명수 대법원장 즉각 사퇴하라” (2018-12-19 18:34:26)
[영상] 당정, '위험의 외주화' 대책 논의 위한 협의 "산안법 통과에 속도내겠다" (2018-12-19 16:1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