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언주 "반국가 방송 '오늘밤 김제동' 만든 KBS, 시청료 토해내라"
등록날짜 [ 2018년12월07일 11시45분 ]
팩트TV 보도국

【팩트TV】보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이언주 바른미래당 의원이 7일 KBS 1TV 시사 프로그램 ‘오늘밤 김제동’의 김수근 김정은 위인 맞이 환영단장 인터뷰와 관련 “당신들이 뭔데 국민을 세뇌시키는 것이냐”고 비난했다.
 
이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KBS, 제정신입니까?”라며 “편파적인 것도 정도껏 해야지 어디 감히 국민 혈세로 운영되는 공영방송이 반국가, 반체제적 방송을 하느냐”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환영단인가 뭔가 철없는 것들 자유롭게 북한으로 망명시키자고 했는데, 김제동을 비롯해 그 방송 제작자와 관계자들은 제발 북한으로 망명해 거기서 행복하게 살라”고 독설을 퍼부었다.
 
그러면서 해당 프로를 제작한 KBS를 향해 “공영방송 내려놓고 시청료 토해내라”며 “공영방송이라 포장하고 국민혈세에 빨대 꽂고 멋대로 호의호식하는 이익집단들은 당장 그 빨대 빼고 당신들의 힘으로 생존하라”고 질타했다.
 
아울러 “이런 날강도들이 다 있단 말이냐”고 분개하면서 “당신들이 이 대한민국, 우리 부모님 세대들이 피땀 흘려 일구고 지켜낸 이 자유주의 대한민국을 훔쳐서 맘대로 나라 운명을 왜곡할 권한이 어디에 있느냐”고 반문했다.
 
한편, ‘오늘밤 김제동’ 측은 지난 6일 김정은 찬양 논란과 관련 “해당 비판은 사실을 심각하게 왜곡하고 있다”면서 “김제동 MC는 정치권의 비판적인 반응들을 직접 전달하며 중립적인 입장을 견지했으며, 이미 해당 단체의 수많은 인터뷰가 언론을 통해 보도됐고 그 기사 모두가 찬양 기사로 볼 수 없는 것 아니냐”고 반박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회 사무처 "의원 연봉, 1.8% 인상해도 차관보다 낮아" (2018-12-07 16:29:55)
박용진 “한유총, 한국당 ‘버티기’에 ‘만세’부를 상황 가고 있다” (2018-12-07 11: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