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준표, 하태경 '양아치' 발언에 발끈 "우빨 양아치, 트로이목마" 맹비난
등록날짜 [ 2018년11월07일 17시09분 ]
 
【팩트TV】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와 하태경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이 7일 SNS를 통해 상대를 ‘양아치’라고 헐뜯으며 설전을 이어갔다.
 
포문은 하태경 미래당 최고위원이 열었다. 하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대한민국 보수를 양아치 수준으로 전락시킨 장본인이 바로 홍준표”라고 강하게 비난했다.
 
이어 “탄핵 이후 보수는 혁신하고 전열재정비를 할 시간이었으나, 키를 쥔 홍 전 대표가 오히려 보수를 더 망쳐버렸다”면서 “보수에게서 품격이란 단어를 완전히 빼앗아갔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국민에 의해 탄핵됐다면, 홍 전 대표는 보수의 이름으로 탄핵되어야 한다”고 질타했다.
 
그러면서 “보수 혁신과 인적 청산은 보수의 분열이 아닌 보수가 더 크게 태어나는 과정의 성장통”이라며 “홍 전 대표는 이제 그만 보수를 떠나 달라”고 촉구했다.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도 페이스북을 통해 하태경 최고위원을 ‘우빨 양아치’ ‘트로이 목마같은 사람’이라고 작심 비판했다.
 
홍 전 대표는 우선 “요즘 우빨이라는 말이 유행한다”면서 “우빨은 좌파 빨아주는 가짜 우파이며 요즘 그런 사람이 참 많아졌다”고 운을 뗏다.
 
그는 “대통합 참 좋은 말이지만 우빨 행적으로 정치 생명을 연장하려는 양아치들은 통합 대상이 될 수도 없고 들여서도 안 된다”고 주장했다.
 
나아가 “트로이 목마같은 사람들을 더 이상 들여와선 안 된다”면서 “인위적 통합이 아니라 총선에 가면 국민들이 알아서 자연 소멸시켜줄 것”이라고 말했다.

#팩트TV 정기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ARS신청 1877-0411, 직접신청 https://goo.gl/1OjzfE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영표, 야당에 "윤창호법·몰카처벌 강화 법 15일 본회의 처리' 제안 (2018-11-08 11:03:25)
정의당 "계엄령문건 중간 수사결과..진실은 박근혜 일당 '친위 쿠데타' 획책" (2018-11-07 15:4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