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준표도 유튜버? "도메인 'TV 홍카콜라' 등록했다"
"좌파들, 보수정권때 '인터넷 찌질이' 동원 이미지 조작"
등록날짜 [ 2018년10월22일 15시29분 ]
팩트TV 보도국
 
【팩트TV】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유튜버’ 대열에 합류한다.
 
홍 전 대표는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오늘 ‘프리덤코리아’와 TV ‘홍카콜라’ 도메인을 등록했다”고 밝혔다. 프리덤코리아는 보수우파 정책포럼 성격이며 ‘홍카콜라’는 지난 대선 당시 자신의 거침 없는 발언을 탄산음료인 콜라에 비유해 내걸었던 SNS 전략이다.
 
그는 ‘TV 홍카콜라’를 “기울어진 언론 운동장에 기대지 않고 국민들에게 직접 호소하는 방식으로 추진 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프리덤 코리아’는 “미국 헤리티지 재단처럼 한국 보수·우파의 싱크탱크이자 이 땅의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지키는 첨병이 될 것”이라며 “전국에 흩어진 뜻있는 정책 전문가들을 모시고 네이션 리빌딩 대장정을 시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앞서 올린 글에서 “좌파들은 MB 이래 박근혜·홍준표로 이어질 때 늘 이념과 정책으로 대결한 것이 아니라 좌파 인터넷 찌질이들을 동원해 이미지 조작으로 우파정당을 희화해 지지율을 떨어트리는 야비한 수법을 사용해 왔다”며 ‘TV 홍카콜라’가 이에 대항하기 위한 수단임을 시사했다.
 
아울러 “더 한심한 것은 한참 막말 프레임이 작동할 때 보수의 품위 운운하면서 당내 극히 일부 중진들까지 나를 공격한 것”이라며 “이회창 총재 시절 근거 없는 두 아들 병역문제로 잃어버린 10년 세월을 보낸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 된다”면서 “품위 있는 보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좌파들의 선전·선동에 넘어가지 않고 보수·우파 진영의 진정한 가치를 국민 앞에 당당히 펼치는 것”이라고 말했다.

#팩트TV 정기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ARS신청 1877-0411, 직접신청 https://goo.gl/1OjzfE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의당 “한국당, ‘서울교통공사-강원랜드’ 둘 다 국정조사 하자” (2018-10-22 16:09:18)
정의당 "해직 공무원 오체투지…문대통령, '원직복직' 약속 지켜야" (2018-10-22 15: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