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프티티미디어(주) “케이블채널 캠핑TV 준비중이다”
등록날짜 [ 2018년06월08일 17시34분 ]
 
【팩트TV】촛불집회와 세월호참사 현장 생중계 등 시사 전문 인터넷방송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팩트TV’의 김태일 전 부대표가 지난 1월 에프티미디어주식회사를 설립하고 2022년 보도채널 설립을 목표로 2018년 하반기부터 케이블TV 채널 사업에 뛰어든다고 밝혔다.
 


김태일 에프티미디어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우선 국민여가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캠핑장비, 아웃도어, 캠핑카, 카라반 등의 캠핑 분야를 상세하게 소개하는 캠핑TV(http://www.campingtv.kr) 채널을 설립하고 레저·교육·예능으로 분야를 확대함으로써 2022년 보도채널을 설립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어 회사의 성장을 크게 두 가지 사업에 주력할 계획이며, 그 분야는 ‘방송’과 ‘IT·통신’ 사업이라고 강조했다.
 
방송사업은 앞서 밝힌 ‘캠핑TV’와 레저, 교육, 예능 분야의 케이블TV 채널 사업을 통해 2022년 보도채널 설립의 밑거름을 만들고, IT통·신사업은 방송과 관련된 IT 통신서비스를 개발하여 수익 사업화 한다는 계획이다.
 
IT·통신사업의 첫단계로 2018년 4월 SMS 문자발송서비스 사이트 ‘쏘라’(http://www.ssora.kr)를 자체 개발해 오픈하고 이미 각종 단체문자, 대량문자, 선거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나아가 향후 캠핑TV 채널을 개국하면 전국의 캠핑장 예약을 싸고, 쉽게 할 수 있는 전국캠핑장통합예약시스템을 개발, 운영할 예정이라고도 밝혔다.
 
김태일 대표이사는 2018년 말 또는 2019년 초 케이블TV 채널 '캠핑TV'를 개국한다고 밝힌 가운데 개국을 위한 자본을 확충을 위해 관심 있는 분들의 주주참여를 원한다고 밝혔다. 참여하는 주주는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회사의 성장과 이익분배를 공유하게 된다고도 설명했다.
 
주주참여는 캠핑TV 홈페이지(http://www.campingtv.kr)를 통해 가능하다.

#팩트TV 정기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ARS신청 1877-0411, 직접신청 https://goo.gl/1OjzfE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토] 태민, ‘샤이니월드’ 만날 생각에 멈추지 않는 웃음 (2018-05-14 11:2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