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주승용 "안철수-김문수 단일화? 역풍 불일 있나…가능성 없다"
김문수 단일화 가능성 언급엔 "그건 자유한국당 희망사항" 일축
등록날짜 [ 2018년06월05일 11시00분 ]
팩트TV 보도국
 
【팩트TV】주승용 바른미래당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5일 “안철수-김문수 후보단일화는 절대 없을 것”이라고 잘라 말했다.
 
주 위원장은 이날 가톨릭평화방송 ‘열린세상 오늘! 김혜영입니다’와 인터뷰에서 자유한국당 김문수 서울시장 후보가 단일화 가능성을 언급한 것에 대해 “자유한국당의 희망사항”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후보들끼리 단일화하는 것을 중앙당이 일일이 통제할 수 없다”면서도 “그건 광역의원 기초의원 기초단체장들까지 연대하는 정도의 경우”라고 선을 그은 뒤 “국민들이 관심 있어 하는 서울시장 선거 같은 큰 단일화는 개인적으로도 반대하고 당 차원에서도 반대하는 것 같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표를 얻기 위해 왜 단일화 생각이 없겠느냐”며 “당선되기 위해 나왔는데, 김문수 후보의 제안대로 단일화가 될 경우 시너지 효과가 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지지층의 반발을 불러일으켜 소위 역풍이 부는 상황도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두 가지를 따져봤을 때 질 때 지더라도 제대로 가는 것이 오히려 지역민들의 표심을 받을 것”이라며 단일화 추진 가능성을 일축했다.
 
아울러 “제가 전남의 유일한 미래당 국회의원이다 보니 지역에서 나중에 자유한국당과 함께 하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들을 많이 하신다”며 “한국당은 우선 정체성이 다를 뿐만 아니라 지금 적폐청산 대상이다. 절대 그럴 일은 없을 것이고 그렇게 같이할 수도 없다”고 말했다.

#팩트TV 정기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ARS신청 1877-0411, 직접신청 https://goo.gl/1OjzfE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주 "한나라당 매크로 여론조작…충격과 분노" (2018-06-05 12:22:08)
김문수 “서울, 물가폭등 교통지옥 원인은 좌파 사회주의 정책” (2018-06-04 16: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