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문서답 김진태...사과하랬더니 이석기 물귀신
등록날짜 [ 2013년11월12일 14시38분 ]
팩트TV뉴스 신혁 기자
 
팩트TV
▲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이 박근혜 대통령의 순방지인 프랑스 파리에서 교민들의 시위가 벌어지자 자신의 SNS에 올린 글<자료-김진태의원 트위터 캡쳐화면>

 
【팩트TV】김진태 새누리당 의원이 박근혜 대통령의 순방지인 프랑스 파리에서 시위를 벌이던 교민들에게 그 대가를 톡톡히 치르도록 하겠다고 협박성 발언을 한 것과 관련 민주당이 징계안 제출을 예고하자, 통합진보당과 이석기 의원에 대한 입장부터 발표하라고 물귀신작전을 폈다.
 
김 의원은 12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자신에 대한 징계안 제출은 상식을 가진 국민과 박근혜 대통령을 뽑아준 국민을 상대로 징계안을 제출하는 것과 마찬가지라며, “이석기 징계안 처리와 통진당 해산 청구 관련 입장부터 발표하라고 말했다.
 
이어 외국에 나가면 다 애국자가 된다고 하는데, 국내에서는 아무리 싸우더라도 외국에 나가서 외교활동을 하는 대통령을 향해 대통령이 아니다라고 하는 것은 도를 넘어서도 한참 넘어섰다면서 거기에 대해 아무런 감정이나 어떠한 생각이 없다고 하면 국회의원으로서 자격이 없는 것이라고 항변했다.
 
문맥을 보면 통진당 헌재에 해산심판이 됐기 때문에 재판에 참고하도록 현장사진과 관련 자료를 제출하겠다는 것이며, “이런 시위를 주도한 사람들이 언재 판결에 의해 책임을 지도, 댓가를 치르도록 해야 한다는 취지였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말도 안 되는 시위를 한 통진당 세력에게 경고를 한 것임에도 야당은 대통령의 해외순방 결과를 깎아내리고 싶어 시비를 걸고 있다면서 왜 해외교민을 협박하겠느냐고 해명했다.
 
이어 당시 현지 대사관으로부터 전달받은 자료에 따르면 통진당원들이 시위를 주도했다고 되어 있기 때문에 그렇게 알고 있었으며, 시위를 주도한 사람들이 발표한 민주주의 파괴를 규탄하는 재불한인 일동이라는 문건을 보면 집회 당시 통진당 당원과 제주 강정마을 해군기지 반대 시위 참가자가 각각 1명씩 참가한 사실을 인정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민주당이 징계안을 제출하기에 앞서 국회에 계류중인 이석기 의원 제명안을 처리해야하며, “통진당 해산청구와 관련 불분명한 입장을 확실히 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시위대들이 말하는 것처럼 민주당도 박근혜 대통령이 합법적인 대통령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이냐, “국가전복세력의 제명안 처리는 꺼려하고 외국 가서 쓴 소리를 한 의원은 자격을 잃는 다는게 말도 되지 않는다고 비난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뉴스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기명 칼럼] ‘사라 베르나르’의 눈물 (2014-06-11 11:40:00)
[인터뷰]박범계 "원내외 수단과 방법 가리지 않고 특검 받아내겠다" (2013-11-12 14: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