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의당 "배현진 한국당 입당…적폐가 적폐본진 입성한 것"
등록날짜 [ 2018년03월08일 17시29분 ]
 
【팩트TV】정의당은 8일 길환영 전 KBS 사장과 배현진 전 MBC 아나운서의 자유한국당 입당에 대해 “적폐가 적폐 본진으로 돌아가는 일이라 놀랍지도 않다”고 비판했다.
 
김동균 정의당 부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한국당이 길환영 전 사장과 배현진 전 아나운서를 영입해 이번 재보궐선거에 전략공천 한다는 소식이 들린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의 면면을 이미 국민들께서 잘 알고 계셔서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다”면서도 “자숙해야 마땅한 사람들이 정치권 입성으로 인생역전 해보겠다는 처신에 매우 아쉽다”고 꼬집었다.
 
그는 자유한국당을 향해서도 “적폐정권의 주구로 활약하던 인물들이 설 자리를 잃자마자 끌어오려는 의리, 그리고 국민의 적폐청산 요구를 즈려밟고 가는 줏대는 눈여겨볼 만 하다”고 일침을 가했다.
 
그러면서 “적폐인사들을 잔뜩 태우고 적폐대로를 달리겠다는 망나니 폭주 정신으론 국민들의 선택을 기대하지 말라”며 “적폐대로의 끝에는 낭떠러지뿐이다. 후회 없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최근 MBC에 사표를 제출한 배현진 아나운서는 오는 9일 자유한국당에 입당할 예정이며 송파을 재보궐 선거에 출마할 것으로 알려졌다.

#팩트TV 정기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ARS신청 1877-0411, 직접신청 https://goo.gl/1OjzfE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경원 "대북특사단, 북-미 중매 잘못하며 뺨 석 대로 끝날 일 아니다“ (2018-03-09 10:55:26)
한국당 "정치권 미투 폭로…우리는 '터치', 좌파 성폭력과 다르다" (2018-03-08 16:4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