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민의당 "언론들, 북한 응원단 쇼에 취했나"
"올림픽 전 세계인의 축제인데 북한 뉴스뿐"
등록날짜 [ 2018년02월08일 16시43분 ]
 
【팩트TV】국민의당이 8일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북한 단과 고위급 대표단에 언론의 집중되자 “북한뿐인 뉴스는 사양한다”고 불만을 표출했다.
 
김정화 국민의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평창 올림픽은 전 세계인의 축제인데, 전할 소식이 북한 예술단과 응원단 뉴스뿐이냐”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올림픽 하루 전인데 왜 우리 선수들에 대한 격려나 기사는 언론에서 찾아보기 힘든지 안타까움을 금 할 수 없다”면서 “북한 응원단의 쇼에 취해 언론 본연의 역할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국민들은 only 북한 뿐인 뉴스는 사양한다”며 “노로바이러스로 인해 평창 올림픽 선수촌에 비상이 걸렸다는 소식도 잊지 말고 전해달라”고 당부했다.

국민의당은 바른정당과 바른미래당 창당으로 호남계인 민주평화당과 갈라서면서 중재파인 주승용 의원 마저 사실상 햇볕정책이 지금의 시대정신에 맞지 않다고 주장하는 등 대북 강경자세를 취하고 있다.

#팩트TV 정기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ARS신청 1877-0411, 직접신청 https://goo.gl/1OjzfE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주민 "권성동, 국정원 국조특위 때 '제척' 주장하더니…본인은 안 물러나겠다?" (2018-02-09 10:39:52)
국민의당 "송기석 의원직 상실…사법부 '유권무죄·무권유죄' 판결하나?" (2018-02-08 14:5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