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손혜원 "김동철, 文정부 일자리정책 질타…알고보면 경쟁자 디스"
등록날짜 [ 2018년02월02일 11시01분 ]
팩트TV 보도국
 
【팩트TV】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일 김동철 국민의당 원내대표가 국회 교섭단체 대표 연설에서 문재인 정부의 일자리 대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서까지 집중적으로 질타한 것에 대해 “자신의 경쟁자에 대한 디스”라며 평가절하했다.

손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광주 광산갑 국회의원 김동철 의원이 국회에서 연설 중”이라며 “일자리위원장 사퇴하라고 장황하게 반복해서 주장하는 것이 깨알 같은 관전 포인트”라고 말했다.
 
이어 “왜 이러나 살펴보니 이 분 지역구인 광주 광산 지역구의 정적인 이용섭 전 (민주당) 의원이 일자리 위원장”이라고 설명하면서 “당을 대표한 교섭단체 대표연설에서 자신의 경쟁자를 디스하는 저 용기!”라며 김동철 원내대표의 정부 일자리 대책 질타가 결국 자신의 재선을 염두에 두고 바로 옆 동네라 할 수 있는 자당 권은희 의원을 챙긴 것 아니냐는 지적이다.
 
그러면서 “국민의당이 당면한 문제, 자신의 정책 얘기는 하나도 없고 문재인 정부만 질책하고 있다”며 “아마 이 분 새당(통합신당)으로 갈 모양이다”라고 꼬집었다.
 
김동철 원내대표는 이날 교섭단체 대표 연설에서 ‘일자리’란 말을 25번이나 사용하면서 “일자리 위원회가 정작 위원들 자신의 일자리만 만들었다” “일자리 위원회 활동 8개월 동안 만든 것은 ‘일자리 5년 로드맵’ 보고서 한 편” “청와대가 최저인금 인상,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법인세 인상 등 반시장·반기업 정책으로 시장 흔들고 있다” 등 비판을 쏟아냈다.

#팩트TV 정기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ARS신청 1877-0411, 직접신청 https://goo.gl/1OjzfE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준표 “내가 류여해 수년간 성희롱? MBN 취재거부 하겠다” (2018-02-02 11:53:39)
安측 "전당원투표가 더 민주적" - 반대파 "불법적 날치기·원천무효" (2018-02-01 16: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