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7 Asia Asrtist Awards·이하 AAA)‘ 가수 부문 대상 등 3관왕에 오른 아이돌그룹 EXO(엑소)가 15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 AAA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2년 연속으로 대상을 받은 엑소는 인기상, 페뷸러스상도 수상하는 영광을 얻으며 3관왕을 차지했다.
리더 수호는 “엑소엘 여러분들 잊을 수 없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무대에 오를 때마다 설레임, 긴장감, 감사함 등 만감이 교차한다. 이 감정들이 절대 익숙해지지 않은 엑소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시우민은 “엑소가 잘난 것이 아닌 엑소엘을 잘 만난 것 같다”면서 “엄청난 엑소엘 앞에서 보여줄 엄청난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엑소는 오는 24~26일 3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콘서트 'EXO PLANET #4 The EℓyXiOn ' (엑소 플래닛 #4 디 엘리시온)'을 개최한다. 또 12월부터는 일본 후쿠오카, 도쿄, 오사카 등 월드투어에 나선다.
이번 공연 타이틀인 'The EℓyXiOn(디 엘리시온)'은 선택받은 자들만이 갈 수 있는 낙원을 의미하며 이상향을 찾아가는 엑소의 스토리를 콘셉트로 음악과 퍼포먼스, 영상, 무대 연출이 하나의 대서사시가 되어 연결되는 화려하고 멋진 공연을 만날 수 있다.
(글, 사진 - 조수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