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우근민 제주지사, 새누리당 입당...민주 "성추행 전력자, 윤창중 시즌2?"
등록날짜 [ 2013년11월05일 14시34분 ]
팩트TV뉴스 신혁 기자
【팩트TV】성추행 논란과 제주4.3사태 망언, 선거법 위반 등으로 물의를 일으킨 바 있는 우근민 제주지사가 5일 새누리당 입당을 공식 선언했다. 그러나 박근혜 대통령의 성범죄 등 4대악 척결 의지가 정치적 이익에 너무 쉽게 꺽인 것 아니냐는 비판이 제기되고 있다.
 
우 지사는 이날 오전 제주도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 발전과 제주국제자유도시 완성을 박근혜정부와 함께 하겠다면서 새누리당 입장 의사를 밝혔다.
 
우 지사는 현재 제주도가 박근혜 정부의 국정과제와 연계한 지역현안사업에 주력해야 할 중요한 시기라 새누리당 입당을 결정하게 됐다면서, “정부여당은 이런 간절한 염원을 이루는 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리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우 지사는 이날 오전 새누리당 제주도당에 입당원서를 제출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민주자유당, 새정치국민회의, 새천년민주당, 열린우리당, 민주당에 이은 새누리당 입당으로 6번째 당적을 갖게 됐다.
 
민주당은 포항에 이어 제주가 정치철새 도래지가 됐다면서 성범죄를 4대악으로 규정하고 척결하겠다고 공약했던 박근혜 대통령과 새누리당이 이 어처구니 없는 행태를 보이고 있다고 비난했다.
 
이어 성추행 경력자의 입당은 새누리당의 반항이 아니라면 박 대통령의 허가가 있었다고 볼 수밖에 없다면서, 지난 방미성과를 윤창중의 성범죄로 거덜 내더니, 이번 유럽순방 성과는 성추행 전력자 우근민의 입당으로 끝내려는 것이냐고 질타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뉴스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기명 칼럼] ‘사라 베르나르’의 눈물 (2014-06-11 11:40:00)
전병헌 “정부여당의 공약파기와 가짜민생...보기에도 민망” (2013-11-05 13:5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