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태경 “전희경은 그냥 '여자 김진태'…청와대 ‘주사파’ 공격은 뒷북”
등록날짜 [ 2017년11월07일 11시49분 ]
팩트TV 보도국
 
【팩트TV】하태경 바른정당 의원은 7일 전희경 자유한국당 의원이 국정감사에서 ‘청와대를 주사파가 장악했다’며 색깔론을 제기한 것에 대해 “제가 청와대 있는 사람 아는데 이석기 같은 사람 없다”고 반박했다.
 
하 의원은 이날 tbs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전희경 의원을 그전부터 아는데 여자 김진태”라며 “그런데 문제는 김진태 의원의 19대 때는 통합진보당이라는 살아있는 종북세력이 있었기 때문에 파괴력이 있었지만, 이제는 뒷북”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주사파 공격해봐야 아직 박지원, 김대중 빨갱이 이렇게 말하는 어르신한테나 먹히지 (국민에게는) 먹히지 않는다”라며 그냥 색깔론에 불과하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임종석 청와대 비서실장에게 안희정 충남지사가 지난 대선에서 색깔론 공세를 정면돌파했던 점을 설명하며 “한 때 생각했는데 지금은 그 생각하고 완전히 멀다고 공개적으로 밝히면 오히려 어르신들 표가 민주당으로 많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팩트TV 정기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ARS신청 1877-0411, 직접신청 https://goo.gl/1OjzfE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준표, 친박계 '박근혜 출당' 반발에 “개가 짖어도 기차는 간다” (2017-11-07 12:07:27)
유성엽, 安 ‘자진탈당’ 요구에 “당대표 자격부족” 일침 (2017-11-07 11:0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