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준표 "문재인 정부 '적폐청산'은 조폭식 좌파공화국 만들기 음모"
등록날짜 [ 2017년09월13일 10시28분 ]
 
【팩트TV】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13일 “문재인 정부가 좌파공화국을 만들기 위해 조폭식 국가운영을 하고 있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어제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홍 대표의 국회 운영비 횡령 혐의나 성완종 게이트 의혹과 관련 새로운 사실이 확인될 경우 조사에 나설 수 있다고 밝히자 불편한 심기를 우회적으로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홍 대표는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의 전성시대를 연상시키는 이런 조폭식 국가운영은 오래갈 수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문재인 정부가) 점령군이 점령지를 약탈하듯 사회 각 분야에서 적폐청산이라는 허울 좋은 구호를 내세워 과거정권 10년을 부정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나아가 “사정의 충견들을 앞세워 야당 인사들을 탄압할 준비를 하고, 이를 수행할 법원, 검찰을 모두 코드인사로 채워 5년 내내 이땅을 제도적으로 좌파 공화국으로 만들겠다는 음모가 참으로 놀랍다”며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임명동의안을 앞장서 부결시킨 것이 좌파공화국 만들기를 막기위한 일환임을 강변했다.
 
그러면서 “국민이 정권을 맡길 때는 국가의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달라고 맡긴 것이지 완장 차고 지난 일 감정적으로 분풀이하라고 맡긴 것이 아니다”라며 사정의 칼날이 자신을 향할 경우 이명박-박근혜정권에 대한 분풀이이자 반정부 투쟁의 빌미가 될 것임을 시사했다.
 
아울러 “비판하면 야당 당수도 혐의를 뒤집어씌워 조사할 수 있다는 총리의 국회 답변을 보면서 참 어이없는 뉴스로 출발하는 하루”라며 자신의 결백을 재차 주장했다.

#팩트TV 정기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ARS신청 1877-0411, 직접신청 https://goo.gl/1OjzfE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민의당 "민주당 '대야 강경투쟁'은 목불인견 히스테리" (2017-09-13 11:40:09)
송영길 “송영무·이종걸, 전술핵 불가 입장이더라” (2017-09-12 15:3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