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언주 "안철수측, 치졸한 카톡 선거운동 중단하라"
등록날짜 [ 2017년08월23일 17시41분 ]
팩트TV 보도국
 
(이미지 제공 - 국민의당 이언주 의원실)


【팩트TV】국민의당 당대표 선거에 나선 이언주 의원이 23일 당대표 및 최고위원 온라인 투표가 진행 중인 가운데 안철수 후보 측이 선관위를 사칭해 지지를 호소하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살포했다며 “치졸한 선거운동 행태를 즉각 중단하라”고 요구했다.
 
이 의원은 이날 기자들에게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안 후보 측이 중앙당 선관위에서 보낸 것으로 오해할 수 있는 카카오톡 지지 메시지를 뿌린 것에 대해 책임 있는 입장표명을 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 의원 측은 이날 공개한 카톡 메시지에 따르면 ‘[선관위]’라는 머리말이 붙었으나 정작 내용은 당대표와 최고위원 후보 모두 기호 1번인 안철수 후보와 이동섭 후보의 지지를 요청하고 있다.
 
카톡 메시지는 ‘1번이 1등, 1번이 1등을 하면, 1번이 1등으로 당을 재건합니다. 대표도 1번, 최고(위원)도 1번. 그래도 1번이 진정한 국민호 선장입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링크 주소를 클릭하면 국민의당 온라인투표 페이지에 자동으로 연결되게 되어있다.
 
이에 대해 이 의원 측은 “당원들의 카톡에 중앙당 선관위에서 보낸 투표안내 문자를 악용하는 메시지가 뿌려지는 것에 개탄한다”면서 중앙선관위에 고발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팩트TV 정기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ARS신청 1877-0411, 직접신청 https://goo.gl/1OjzfE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우택 “한명숙 ‘억울한 옥살이’ 주장은 신(新) 적폐” (2017-08-24 10:47:30)
민주당 "법원, 세월호특별법 서명지 靑 전달 막은 국가배상 판결 환영" (2017-08-23 15:2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