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컴백예정 EXO, 6월 드림콘서트에서 만난다
등록날짜 [ 2017년05월26일 15시48분 ]
 
(이미지 출처 - 드림콘서트 홈페이지)


여름 컴백예정 EXO, 6월 드림콘서트에서 만난다.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회장 김영진)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강원도가 특별후원하는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7 드림콘서트’가 다음달 3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3년째를 맞는 이번 드림콘서트에는 올 여름 컴백이 예정되어있는 EXO를 포함해 태민(샤이니), VIXX, BTOB, 레드벨벳, 세븐틴, TWICE, NCT 127, NCT DREAM, 아스트로, 브레이브걸스, 라붐, 소나무, 24K, 빅플로, 오마이걸, CLC, 에이프릴, MAP6, 로미오, 다이아, B.I.G, 스누퍼, 우주소녀, PRISTIN, 구구단, 터보 가 출연한다. 
 
특히, EXO는 올 여름 컴백을 앞두고 오랜만에 팬들 앞에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둔 샤이니 태민도 국내에서 먼저 팬들을 만난다. 
 
또한 걸그룹 최초 기록을 연일 갱신하고 있는 트와이스와 레드벨벳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에 드림콘서트는 지난 11일 티켓 판매 시작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올해로 23번째 개최되는 드림콘서트 진행자는 슈퍼주니어 이특, 세븐틴 에스쿱스, 배우 이선빈이 낙점됐으며, 대한민국 최대·최고의 콘서트인 만큼 ‘2018 평창 문화를 더하다‘ 주제로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응원한다. 
 
드림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reamconcert.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사 - 조수진 기자)

 
.
올려 0 내려 0
조수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터차트, 무능력한 대처에 신뢰성 무너지나? (2017-08-18 16:47:39)
[단독] EXO 찬열 다른 이름은 'LOEY' (2017-02-09 15:3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