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민의당 "문재인, 국민 상대로 '적폐세력' 낙인의 정치"
등록날짜 [ 2017년04월14일 15시01분 ]
팩트TV 보도국
 
【팩트TV】국민의당은 14일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안철수 후보를 향해 ‘적폐세력의 지지를 받고 있다’고 비판한 것과 관련 “문 후보가 자신을 지지하느냐 아니냐를 기준으로 적폐여부를 가리고 있다”며 패권주의 프레임으로 받아쳤다.
 
손금주 국민의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내고 “국민을 적폐라 말하는 문재인 후보는 국민의 삶을 바꿀 수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문 후보가 과거에 묶여 국민을 상대로 증오와 낙인의 정치를 하는 것 같다”면서 “그 누구에게도 감히 국민을 상대로 적폐여부를 가릴 권한은 없다. 국민은 따르고 받들 대상이지 편을 가를 대상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국민을 편 가르는 구태정치로 정권을 바꿀 수는 있지만, 대한민국의 정치를 바꾸고 미래를 준비할 순 없다”며 “지금은 더 나은 정권교체를 선택해야 하는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지금의 대한민국은 좌우, 진보와 보수의 대결이 아니라 과거와 미래, 분열과 통합의 대결”이라면서 “나를 지지하지 않는 국민은 모두 적폐라 말하는 문 후보는 국민의 삶을 불안하게만 할 뿐”이라고 비판했다.

#팩트TV후원_1877_0411
[모바일 응원문자 gums.kr/20768(건당 300원)]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청래 "국가가 못 한 일 했는데"…고영태 체포한 검찰 정면비판 (2017-04-14 15:29:48)
민주당 “안철수, 공정한 시장질서 강조하더니…대기업 특혜법 찬성” (2017-04-14 14:3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