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새누리 유기준 “국방위 국감, 북한만 기뻐할 것”
등록날짜 [ 2013년10월17일 11시45분 ]
팩트TV뉴스 신혁 기자
【팩트TV】새누리당 유기준 최고위원은 17일 민주당 의원들이 국방부 국정감사에서 지난 대선과 총선 기간 사이버사령부 일부 요원들이 정치편향적 댓글활동을 벌였다고 의혹을 제기한 것에 대해 북한이 제일 좋아할 것이라며 색깔론으로 맞서 논란이 일고 있다.
 
유 최고위원은 이날 최고위원회의에서 사이버사령부는 국민이 지켜주고 보호해줘야 할 비밀부대이며, “국가안보를 위해 철저한 보안이 지켜져야 함에도 군 비밀조직과 비공개 활동을 지켜주지 못한 것에 통탄을 금지 못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국감을 통해 적에게 알려서는 안 될 일급기밀 군사정보는 다 알려주는 꼴이 되고 말았다면서, “사이버사령부는 지금 이 시간에도 북한과 사이버 전쟁 중에 있는 특수부대라며 국방위 국감 결과를 가지고 가장 좋아할 조직은 바로 북한일 것이라고 색깔론을 제기했다.
 
유 최고위원은 국방부가 지난해 대선 전후 군의 정치적 중립을 준수하도록 강조하는 공문과 지시를 다섯 차례 내렸다면서 국군 사이버사령부도 자체적으로 직원들에게 정치적 중립을 유지할 것을 4차례 이상 교육하고 강조했다고 민주당이 제기한 의혹을 반박했다.
 
단 한 번의 댓글 포상이나 표창수여는 없었으며, 조직적 개입도 없었다면서 만일 있었다고 한다면 이는 개인적인 것이며 그를 확인하고 처벌 하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안보에는 여야가 없다고 확신한다면서 그런 측면에서 국가적으로 얻은 것보다 잃은 것이 많았던 사이버사령부 국감이었다고 덧붙였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뉴스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늘의 생중계 일정(10월 28일·월요일) (2013-10-28 09:30:00)
심재철 “묻지마 야권연대는 저급한 꼼수” (2013-10-17 11: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