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민의당, 어버이연합 '손석희 고발' 배후로 청와대 지목
"오래전 부터 검은 연결고리…반성하고 해체해도 부족한 판국에"
등록날짜 [ 2016년11월11일 11시08분 ]
팩트TV 보도국
 
【팩트TV】국민의당은 11일 보수단체인 대한민국 어버이연합이 손석희 JTBC 사장을 고발한 것과 관련 배후에 청와대가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양순필 국민의당 부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청와대와 어버이연합은 이미 오래전부터 서로 검은 연결 고리를 갖고 상부상조하며 공생한다는 의심을 받아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청와대 행정관이 어버이연합에 각종 집회를 지시하고 전경련이 불법 자금을 지원한 의혹이 제기됐다”며 “그러나 관련자들은 아직도 진실을 고백하지 않고 진상 규명을 방해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양 부대변인은 “많은 국민들이 어버이연합의 손석희 사장 검찰 고발에 대통령과 어떤 교감을 갖고 그런 것 아닌지 의심하고 있다”며 “과연 청와대 발 역공의 신호탄인가?”라고 말했다.
 
또한 “대통령은 자신의 거취에 일언반구 말이 없이 시간을 끌고 버티며 빠져나갈 궁리만 하고 있다”면서 “여기에 어버이연합이 손석희 사장을 고발하며 박근혜 대통령 구하기에 나선 것 아니냐”고 주장했다.
 
나아가 “지금 대통령이나 어버이연합이나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는 처지”라며 “반성하고 자숙하고 스스로 물러나고 해체해도 부족한 판국”이라고 말했다.

[팩트TV후원 1877-0411]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회찬 “12일은 (청와대) 방빼라데이…박대통령 하야 마지막 기회” (2016-11-11 11:30:11)
친박계 정태옥 "문재인, 하야·탄핵인지, 책임총리인지 분명한 입장 밝혀야" (2016-11-11 10:5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