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승민 "박대통령, 4년 동안 개헌논의 반대하지 않았나?"
"임기 얼마 남지 않은 대통령 개헌 주도에 국민들 찬성하지 않을 것"
등록날짜 [ 2016년10월24일 16시42분 ]
팩트TV 보도국
 
【팩트TV】유승민 새누리당 의원은 24일 박근혜 대통령이 국회 시정연설에서 전격적으로 개헌을 제안한 것과 관련 “지난 4년 가까이 개헌은 블랙홀이라는 이유로 자유로운 개헌 논의조차 반대해오지 않았느냐”고 반발했다.
 
유 의원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임기가 얼마 남지 않은 대통령이 개헌 논의를 주도하면 국민이 그 의도에 찬성할 수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박 대통령은 올해 초에도 ‘지금 우리 상황이 블랙홀같이 모든 것을 빨아들여도 상관없을 정도로 여유 있는 상황인가’라며 개헌을 반대했다”며 개헌 논의에서 빠질 것을 주장했다.
 
그러면서 “정치적 계산과 당리당략에 따라 권력 나눠먹기를 위한 개헌은 야합에 불과하며 국민의 강력한 저항을 받게 될 것”이라면서 “지금 박근혜 정부는 남은 임기 동안 경제위기와 안보위기 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애초 대통령이 우려했듯이 대통령과 정부마저도 개헌이라는 블랙홀에 빠져 당면한 경제위기, 안보위기 극복이라는 중대한 과제를 등한시한다면 이는 국민과 국가에 큰 피해를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팩트TV후원 1877-0411]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범계 “박대통령, 개헌 군사작전하듯 뚝딱 해치울 문제 아니다" (2016-10-25 10:36:04)
심상정 "최순실게이트는 '박근혜게이트'…野 양처럼 굴지말고 특검 나서라" (2016-10-24 10:5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