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의당, 세력규합 위한 전국대장정 나선다
등록날짜 [ 2013년09월27일 11시54분 ]
팩트TV뉴스 신혁 기자
【팩트TV】장외투쟁 강도를 높이겠다며 전국 순회에 나선 민주당에 이어 정의당도 전국 232개 시군구를 도는 대장정에 나선다고 밝혔다.
 
정의당은 30일 오전 서울 시청광장에서 국정원 전면개혁 및 복지공약 포기 규탄 전국 순회 국민과의 대화출정식을 열고, 내년 1월 말까지 100일이 넘는 기간 동안 전국을 돌며 천호선 대표의 특강과 정당연설회, 국정원 진상규명 서명운동, 촛불집회를 열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전국 순회 첫 주에는 전북, 서울, 인천, 부산지역을 순회할 예정이며, 국민들과 직접 대화를 통해 민주주의와 민생수호의 힘을 키워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천 대표는 민주주의는 경제적 약자, 힘없는 서민의 목소리를 더 크게 하고 지키는 것이기에 민주주의의 파괴는 민생의 파괴로 연결된다면서 대통령에게 촉구하는 국면은 지났기에 국민의 힘, 시민의 힘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자고 취지를 설명했다.
 
정의당은 여야청 3자 회담이 성과 없이 성과 없이 끝나자 원내외병행 투쟁의 강도를 놓여가겠다고 선언한 뒤, 25일에는 국회에 민주민생복지 1번지 정의당 국회 긴급 상황실을 설치하고 박근혜 대통령 복지공약 후퇴 저지 중단 없는 경제민주화 이행 국정원 전면개혁 원전비리 척결과 4대강 복원 책임정치 실현을 위한 국회쇄신 정치개혁에 나서겠다고 강조한 바 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뉴스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늘의 생중계 일정(10월 28일·월요일) (2013-10-28 09:30:00)
법률전문가 “국회선진화법 위헌? 어림없는 소리” (2013-09-27 11: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