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최경환 “민주당, 민심의 역풍에 부딪힐 것”
등록날짜 [ 2013년09월23일 14시57분 ]
팩트TV뉴스 조수진 기자
【팩트TV】추석 전 3자회담을 마친 박근혜 대통령이 민주당에서 장외투쟁을 고집하면 국민적 저항에 부딪힐 것이라고 독설을 쏟아낸데 이어 23일에는 새누리당 최경환 원내대표가 민주당이 민생법안과 예산처리를 명분 없는 장외투쟁과 연계이용하려 하면 민심의 역풍에 부딪힐 것이라고 말해 논란이 일고 있다.
 
최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최고위원회의에서 야당이 원내외 병행투쟁을 강화하겠다고 나선 것은 추석민심을 역행하는 것이라며, 하루 빨리 국회로 복귀해 민생과 경제살리기에 나서지 않을 경우 역풍을 맞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민주당이 모든 상임위에서 소속 의원의 60%가 찬성하지 않으면 법안조차 통과시킬 수 없는 국회선진화법을 악용해 제1 야당의 협력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식물국회를 만들어, 결국 그 피해는 노숙투쟁에 나선 김한길 대표가 아닌 국민들이 찬바람을 맞고 있다고 비난했다.
 
최 원내대표는 민주당이 국회 복귀하는 대승적 결단을 내려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만약 이에 역행하는 행위를 할 경우 새누리당도 이날 열릴 의원총회에서 경색된 정국을 타개 할 대책마련에 나서겠다고 경고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뉴스 조수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늘의 생중계 일정(10월 28일·월요일) (2013-10-28 09:30:00)
김한길 “원내외 투쟁 강도 높이겠다” (2013-09-23 14: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