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천호선, 범야권 정치연대 제안
등록날짜 [ 2013년09월23일 12시26분 ]
팩트TV뉴스 김기희 기자
팩트TV천호선 정의당 대표는 23일 정당과 정치세력, 정치지도자가 함께하는 정치연대를 만들어 정부 여당의 독주를 막자고 주장했다.
 
천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광장 농성장에서 상무위원회를 열고 정치권이 보다 책임있게 나서서 정당과 정치세력 그리고 정치지도자가 함께하는 연대의 틀을 만들자고 제안하면서, 국정원불법선거개입 규탄운동을 이끌어 온 시민단체와 민주주의를 바라는 정치세력 모두가 머리를 맞대 박근혜정부의 민주주의 후퇴와 복지의 포기를 막아 내야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 대통령이 3자 회담에서 김한길 민주당 대표의 국정원 개혁과 대선개입사건의 사과를 철저하게 무시했다면서, 야당의 존재를 부정하고 모든 권력을 대통령 한 사람에게 집중시켰던 40년 전의 유신개헌이 지금 진행되고 있다고 민주주의 후퇴 주장을 뒷받침했다.
 
또 천 대표는 박 대통령의 대선공약이었으나 시행되지 않은 노인기초연금 지급을 예로 들어 대통령이 복지 공약을 축소하거나 포기하고 있다고 지적하며, 복지부장관을 희생양 삼아 상황을 모면하려는 꼼수 대신, 대통령이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고 비판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뉴스 김기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늘의 생중계 일정(10월 28일·월요일) (2013-10-28 09:30:00)
유일호 “국정원 국내파트 폐지 협의할 수 있다” (2013-09-23 11:3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