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지컬 '인더하이츠' 연습실 공개에 팬들은 최고의 행운
등록날짜 [ 2015년08월19일 18시30분 ]
팩트TV 조수진 기자
 

사진 - 팩트TV 조수진 기자





[팩트TV - 조수진 기자]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인더하이츠19일 남산창작센터에서 연습 장면을 언론에 공개했다.

 

다음달 4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막을 올리는 인터하이츠는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한 브로드웨이 작품이다.

사진 - 팩트TV 조수진 기자

 

하이츠에서 작은 가게를 운영하며 고향을 그리워하는 청년 우스나비역에는 배우 겸 래퍼 양동근이 연극 관객모독과 뮤지컬 마인에 이어 8년 만에 무대에 복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멤버 장동우와 샤이니 키(Key), DJDOC의 히트곡을 바탕으로 만든 스트릿 라이프에서 화려한 댄스와 랩을 선보인 바 있는 뮤지컬 배우 정원영이 쿼드러플 캐스팅 됐다.

 

사진 - 팩트TV 조수진 기자


사진 - 팩트TV 조수진 기자


콜택시회사에서 일하며 니나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베니(Benny) 역에는 인피니트 김성규와 뮤지컬 배우 서경수, 그리고 이번 작품을 통해 뮤지컬에 데뷔하는 엑소(EXO)의 첸을 트리플 캐스팅 했다.

 

여자주인공 바네사(Vanessa) 역으로는 뮤지컬 배우 오소연, 제이민, 극 중에서 베니와 사랑에 빠지는 니나 역에는 김보경, 루나가 출연한다.

 

린 마뉴엘 미란다의 작품인 뮤지컬 인더하이츠는 지난 2008년 브로드웨이에서 정식 오픈 이후 제62회 토니어워즈에서 1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으며, 최우수작품상, 작곡·작사상, 안무상, 오케스트라상 등 4개 부문을 수상했다.

 

또한, 2009년에는 제51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최우수 뮤지컬 앨범상을 수상하는 등 브로드웨이에서 관객과 평단을 매료시키면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 - 팩트TV 조수진 기자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조수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SBS, 벌써 7번째 ‘일베’ 이미지 사용…‘암살’ 포스터에 盧 얼굴 합성 (2015-09-17 11:22:00)
싸이·인피니트·크레용팝, 4일 서울광장에 뜬다 (2015-08-03 16:1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