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TV】가수 싸이와 인피니트, 크레용팝 등 한류스타들이 오는 4일 오후 서울광장에서 공연을 펼친다.
문화관광부는 “최근 위축된 방한 관광 시장과 국내 경기를 회복하고, 한국관광의 매력을 환기하기 위해 ‘2015 서머 케이 팝 페스티벌(Summer K-POP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무료로 진행되는 이 날 행사에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전용 좌석과 함께 한국 관광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이날 공연에는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를 들썩이게 한 한류스타 ‘싸이’와 더불어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갓세븐, 유키스, 크레용팝, 티아라, 시크릿의 멤버 송지은 등 정상급 K-POP 스타들이 출연한다.
또한, 행사 당일 서울광장 일대에는 공연을 비롯해 한류 관련 홍보부스가 마련되며 관광 안내 책자도 배포한다.
한편, 이날 행사는 한국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계정(https://www.youtube.com/watch?v=8tuK_9EiuHE)과 다음카카오TV, 다음 TV팟, 중국 동영상사이트 ‘Tudou’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SBS MTV, SBS funE에서 오는 11일과 18일 등 총 2주에 걸쳐 특집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