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TV - 조수진 기자]
그룹 god의 맏형 박준형(46)이 결혼 보도와 관련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인과 찍은 사진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박준형은 오늘(4일) 강남구 청담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웨딩 촬영을 진행한다고 한다. 소식을 접한 팬들이 박준형의 인스타그램에 축하 글을 남기자, 박준형은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다음 달에 결혼한다”고 공식 인정했다,
박준형은 “저와 인생을 함께 걸을 하느님이 축복해주신 파트너와 다음 달에 결혼합니다.”라며 “제가 여러분께 먼저 알려드릴려 했는데 어디서 기사가 먼저 떠서 너무 아쉽고 미안하다”고 결혼 보도가 사실임을 인정했다.
이어 “이제는 더 큰 가족이 되요”라며 팬들에게 “사랑합니다” 라는 인사도 잊지 않았다.
박준형의 결혼은 최근 ‘오! 마이베이비’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막내 김태우에 이어 god 멤버로서 두 번째로서, 지난해 12월 SBS <룸메이트>를 통해 13살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과 1년 넘게 교재 중이라고 연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박준형의 인스타그램에는 지금도 “오빠에게 먼저 듣고 싶었던 소식” “그 누구보다 행복 하셔야해요” “축복합니다”라는 팬들의 축하 글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준형은 1998년 god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2005년 god 7집 활동 후 미국으로 떠났다. 이후 할리우드 영화 ‘드래곤볼 에볼루션’ ‘스피드 레이서’ 등에 출연하면서 현지에 머물다 2013년 god 재결성을 계기로 한국으로 돌아왔다.
최근 박준형은 ‘룸메이트’ ‘오늘부터 출근’ ‘애니멀즈’ 등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