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
제목 수서발 ktx 의 진실 2016-11-15 08:06:34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665     추천:143
현재 정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수서발 ktx의 불편한 진실을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제가 하는 말은 허위는 아니나 현재 물증이 없기 때문에 국토부나 철도청에 알아봐야 할 것입니다.

1. 수서발과 철도의 요금이 싼 이유?
 철도 노선을 그대로 이용하고 선로사용료를 철도는 100% 다 내고 있다면 수서는 50%에 대한 선로사용료만 내도록 정부가 갑질을 지대로 했다.

2. 수서발이 잘될 수 밖에 없는 이유
 적자노선이 하나도 없다는것이다. 수서는 흑자노선에서 경쟁을 하고 있다는 애기다.
강원도 쪽 노선이나 벽지노선 등 코레일의 적자 노선도 가져 가야 하는데 거긴 적자 난다고
안가져 간다. 이게 무슨 코레일과 경쟁을 하겠다는 건가?
그렇다면 반대로
철도는 흑자노선에서 돈벌어서 적자노선에 투자하고 있는 실정인데
코레일이 적자노선이 큰 민폐여서 운행을 중지하고 거기에 있는 인원 현재 흑자노선에 투자한다면

반대로 정부(국토부와 기재부)는 그런 철도를 보면서 공공철도가 벽지든 오지든 적자든 운행을 해야지 운행을 안하면 되겠느냐 하겠죠?

귀에 붙이면 귀걸이 코에 붙이면 코걸인가요?  ㅋㅋㅋㅋ 정말로 생각이 있다면 이제라도 수서발 내리고 철도가 공공철도로서 발전할 수 있는 발전방향과 국민들의 불편을 덜어 드리는 방법이 무엇인가 생각을 했으면 하고요 지금까지 도로에 투자한 정부가 철도가 적자니 운운하는것은 정말 통찰력이 부족한것이 아닐까 아이러니 합니다.  그 어떤 바보도 아는 답을 정부가 모르다니............제발 갑질좀 안했으면 좋겠네요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100만 촛불, 그래도 부족한가.- (2016-11-14 06:07:49)  
다음글 : 광고회사의 부당한 계약을 고발합니다 (2016-11-16 21:0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