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
제목 -정청래 공천탈락. 2016-03-14 05:53:15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428     추천:155

이제 안철수가 개과천선을 하길 바라는 것은 늑대에게 양을 잡아먹지 말라는 요구나 다름이 없다. 안철수는 포기해야 하는 것이 국익이다. 퇴출시키면 된다. 퇴출방법은 국민이 잘 알 것이다. ‘국민의당이 교섭단체를 구성하면 손에 장을 지지라는 친구도 있다. 안철수는 어떻게 주위에 인물을 그렇게도 잘 골라 놨는가. 비상한 안목이다.

 

김종인 대표를 어떻게 평가해야 하는가. 앉을 자리를 튼튼하게 다져놓고 입성했다. 까불면 떠난다고 엄포도 놨다. 바로 당을 장악했다. 거침없는 질주다. 너무 늦었다고 생각해서 과속을 하는 것인가. 과속은 사고를 부른다. 정청래 사태를 만든 것이 사고다. 니들이 뭘 아느냐고 할지 모르나 지지자들 무시하면 혼난다.

 

국민이 평가하는 사람들의 충고라면 받아드려야 한다. 정청래 문제다. 김종인이 아무리 자신의 권한 안에서 결정한다 해도 전제가 있다. 정직과 신뢰다. 공정하면 된다. 이것이 없다면 하늘에서 별을 따 와도 소용이 없다.

 

한국의 정치는 너무나 변수가 많고 복잡하다. 이해득실이 원칙을 파괴한다. ‘알파고를 모셔 와야 정치를 이해 할 것인가. 불쌍한 국민들 생각해서 제발 정직한 정치를 해 달라. 김종인을 주시한다.

 

이 기 명(팩트TV논설위원장)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정청래 공천탈락, 압득이 되는가.- (2016-03-14 05:48:07)  
다음글 : -만병통치. 정무적 판단.- (2016-03-15 15: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