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use&wr_id=716311
위 링크에 내용이 있구요.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전자책서비스를 하던 KT 올레이북이 서비스 종료하면서 고객들이 구매한 전자책을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종료에 대해 적극적인 고지를 하지 않고 법적인 최소한의 의무만 한 채 우리는 문제없다며 배째라 식입니다.
KT가 전자책 서비스를 종료하기위해 자회사로 이전 후 폐업절차를 최소한의 비용으로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피해를 끼친점과, 전자책 시장의 소유권 문제등 같이 다뤄질 이슈가 많다고 봅니다.
꼭 보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보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