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36371368

댓글 12 예비 베플
작성자
숨기기

시간순 | 추천순 | 반대순
김준수 03.09 20:12
기사 잘써주셨네요 한국도 미국처럼 징벌적배상이 있으면 좋겠으나 한국이기에 대기업하기 좋은나라이기에 힘들것 같고 소비자 기만행위에 대한 책임을 물었으면 좋겠습니다 삭제
0 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 03.09 22:25
몇년, 몇개월동안 돈 안내고 꽁짜로 썼으면된거지 뭘 더 바라냐? 원래 실사용하는거 아니면 안되는건데 기업이 봐준거만으로도 감사해야할망정에 무슨 항의래 ㅋㅋㅋㅋㅋ 삭제
0 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도리 03.10 02:13
대기업의 갑질. . 이란 말에 동의합니다. 삭제
0 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강수빈 03.10 02:24
T가족포인트, 옴니아 멜론폰.....다음엔 또 뭐로 갑질할까요 삭제
0 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이재은 03.10 02:29
그나저나 멜론폰 종료에 관련된 뉴스기사가 이게 유일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대기업이네요 ㅋㅋ 삭제
0 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멜론폰 03.10 02:55
난 실사용자라 다행인가 삭제
0 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민형 03.10 16:53
좋은기사 정보 감사합니다.
SK의 갑질은 2015년 계속되고있네요
삭제
0 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