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67426747

댓글 2 예비 베플
작성자
숨기기

시간순 | 추천순 | 반대순
벅세문 02.13 21:32
"국회의원"의 직함중 하나는 국민의 "알권리"를 위하여 당연히 마땅히 대변해야 한다!...
그런데!...
현 자유한국당의 5.18광주사태에 대한 (재진상조사추진운동)을 추진 코자하는 충정김진태의원의 애국적 투혼은 자유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모든 애국민들의 바람과 요청이라고 생각합니다.
5.18광주사태에 대한 (유공자)의 명단을 공개하라는 김진태의원의 요구는 곧 국민의 요구를 대변한것이라 생각하며.
유공자?...의 그 거룩한 이름에 문제가 없다면 왜?....떻떻히 국민앞에 제시해야 할것이 아닌가?..
그런데 웬 폭동과 같은 항의와 폭력전야의 위협으로 충정국회의원을 제명하라는등.
지조없는 자한당의 무조건적 사과?행위
는 누구를 대신한 사과인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국민에 의한 정당의 행태인지 실망을 금할수 없습니다.
5.18광주 사태는 이미 오래전의 아픈 역사로
국민의 가슴에 슬픔과 비극의 한 역사로 남겨있지만 그러나 지만원박사님외 여러 인사들에 의하여 드러나고 있는?....
의문의 미스테리?...에 대한 대국민적 사실의
실체는 이제 투명하게 밝혀져야 할 때라고 생각하며 이는 자유 대한민국의 이름을 지켜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삭제
0 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국민미래 02.13 20:58
자한당이 '위대한 국민'이라는 슬로건을 사용했다. 하지만 위대한 국민은 없었고 자한당의원들은 국민 위에 신으로 군림한다. 위대한 국민이 되려면 이들의 망언에 국민들이 적극적, 대중적으로 심판할 수 있는 정치시스템이 필요하다. 이들이 매일 망언을 일삼고 국민은 종일 언론을 통해 이들의 망언이슈에 매몰되어 정신이 썪어가는데, 위대한 국민이라니... 국회의원은 신이 되어서는 안되며 망언을 일삼는 국회의원과 당은 국민의 힘으로 정치적으로 사장시킬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이 진정 국민이 위대한 나라다. 삭제
0 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