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라고 후배들 모멸감주고 말도 안되는 트집잡아서 울리고 괴롭힐땐 언제고 마치 승무원 모든고충 다 자기가 겪은것처럼 저리 시나리오대로 읽는것참 할말없네요.
다른1기들, 후배들 진급하고 관리자하고 월급오를때 과연 멀했는지? 승먼 직고용 찬성이지만
진실을 왜곡하는 여론몰이는 적당히 해라.
매년 계약하는것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 모르시면 관리자한테 물어보세요... 어디서 굴러먹다온 얘기만 듣지 마시고...
매년 계약하는 것은 그해년도 단가 인상분과, 업무량 증감여부에 따라 계약금액 변동, 현실에 맞는 협약 조항 변경 등이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지 고용안정성 문제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그래서 2006년도 부터 지금까지 승무업무 회사가 바뀌었나요?? 매년도 계약 없는 업무라면 코레일은 무슨 근거로 매년 관광개발에 위탁비를 어떻게 얼마를 줘야 합니까? 승무업무는 무조건 관광개발이 한다고 법으로 명시되어 있다는 전제하에 생각해 봅시다. 위탁비 단가 증감분에 대해서는 매년 계약해야 하지 않을까요? 상식 아닌가요???
노동조합에 가입되있긴 하지만 같은 여자로써 보건휴가 너무 타기싫은 열차만 골라서 타는거 티나는것도 있음. ..
조합가입한 여자들중 노조활동 많이하는 사람들의 보건휴가 비율이 상당히 높은건 스스로 인정해야지요~~~~^^명절 목전에 두구 파업하는건 저두 반대입니다.^~^ 파업강요시 탈퇴할거구요^^
전 회사도 노조도 서로를 이해했으면 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