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 사건의 국정농단은 2MB나 별반 차이가 없는데, 조폭집단(조중동)은 최순실 사건에 대한 문제의 본질을 엉뚱한데로 돌리고 있다. '단군이래 희대의 사기꾼' 2MB는 집권당시 양아치짓을 하면서 개판칠 때는 아무 일도 없듯이 하층민들이 조용하더니만, 박근혜는 임기말에 하층민들한테 저잣거리에서 조롱거리가 되다니, 이게 어이된 일인가.. ? 하층민들은 2MB패당아 조중동과 '조폭동맹'의 관계를 모르고 있는 것일까...아니면, 벌써 잊혀진 것이었을까...? 조중동발 터트린 이번 최순실 사건은 하층민들로부터 생매장되다시피되고 왕따당하고 있는 박근혜, 이와는 반대로 2MB는 조폭집단의 비호아래 집권당시 저지른 국정농단에 대해서는 누구도 일언반구가 없다. 문제의 본질은 2MB와 조폭집단은 '공범'으로 불가근원의 관계로박근혜와 차이가 없는데도 말이다. 저들이 마치 하층민들의 구세주인양 하층민들을 대변이라도 하듯이 선동기사로 도배질을 하고 있다. 똥묻은 개가 겨묻은 개를 나무라듯이 말이다. 그대들은 조중동의 행태가 웃긴다고 생각하지 않나 ? 조폭집단들의 이번 최순실 사건의 폭로를 보면서,박근혜는 조폭집단들로부터 이미 사형선고를 받았다. 최순실 사건이 종료되면, 저들 조폭집단의 노림수는 과연.... ?
박근혜에게 이래라 저래라 헛소리 안 했으면 좋겠다.
무조건 하야다.돌대가리가 돌속에 우주의 기가 있고 그것을 자기 걸로 착각하는 한심 한 여자
철부지 처녀에게 뭘 바라는가? 그녀에게 상식과 지식 사고의 판단력이 있다고 보는가?
오산이다 빨리 내려오게 해 재 멋대로 원하는 무식의 길로 가게하라!
혈서 친일파 군남로당 빨갱이 민족의 반역자 군사쿠테타원흉 역적 박정희 지아비를 영웅 신격 우상화
하기 위하여 수천억원의 국민혈세를 낭비케 한 그 녀에게 뭘 바라는가? 정신질환 중증인가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