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13183656

댓글 2 예비 베플
작성자
숨기기

시간순 | 추천순 | 반대순
bruceoh 03.08 18:30
안철수 보다 안철수 곁에 모여든 사람들이 참' 한심스런사람들이다 안철수 같은 정치어린애 하고 손잡고 무얼 하겠다는것인가? 안철수는 자기가 대통령이 되면 좋지만 내가 안된다면 다른놈도 안된다~ 인것같다 새정치를 어떻게 하겠다는것인지? 구체적 내용이 없다 새정치라면서 새로운 인물과 새로운 정책과 새로운 선거문화 아무것도 없다 이건 박근혜 하고 비슷한 같은과 생물이다 삭제
1 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참나 03.07 17:30
안철수 이 인간은 말하는게 보면 앞뒤 논리가 맞지않다... 뭐 어쩌고 저째... ?
철수 씨, 당신은 이미 죽었는데, 두번 죽냐 ? 죽었으면 썩는거지...몰라 ? 이 인간은 말하는거 보면 완전 초딩적인 언변에다, 꼬장과 땡강부리는데 맛들여 가지고 자신만의 세계에 빠져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다. 철수씨, 당신은 기자회견을 하는 것은 좋은데, 걸핏하면 일요일 날잡아서 자신의 잘못된 인식은 탓하지 않고 남에게 흥분하고 이성을 상실하여 가당찮은 궤변을 늘어놓는데 재미 붙였나. 이런 인간이 어디서 감히 대통령 환상에 젖어있다니, 참 기가 막히고 피가 꺼꾸로 솟구쳐 오른다 ! 철수씨, 당신은 우선 정신과 병원에 가서 정신감정을 받아보고, 자신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회개하는 것이 올바른 처방책이다, OK?
철수씨, 당신이 뭔데 ! 정치에 대해서 쥐뿔도 모른는 것이 잘낫다고 폼잡고 수령통치를 한다고 깝죽대나...! 당신은 마치 왕자병에 걸린 아이가 부모한테 떼쓰듯이 주접을 떠는 꼴을 보면 가관이다. 보자보자하니 이 인간은 국민들을 죄다 자기 밑으로 보는 아주 안하무인격의 인격 소유자이다. 때문에,이런 인간에게는 무관심으로 대응하는게 상책이다, OK ?
삭제
1 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