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명 선생님 글 잘 읽었습니다. 선생님 의견에 적극 공감합니다. 지난번 문재인 대표의 조선대 특강 현장에 있었던 저를 포함한 젊은 학생들과 일반 시민들이 느꼈던 전체적인 분위기는 당대표가 새정연의 당이 처한 위기의식을 잘 알고 있었고, 본인의 책임도 시인하였으며 대안으로 문안박 연대를 통한 대안제시에 대해 모두 공감하는 진지한 분위기였는데 언론에 나온 광주전남의 일부 의원들의 생각은 오히려 호남을 고립시킨 발언을 했다고 난리법석이어서 많이 의아했습니다.
이렇듯 일부 정치인들이 자신의 정치적 이해관계때문에 민심을 왜곡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선생님께서 파악하신 것처럼 호남인의 민심은 새정연이 대동단결하여 지금의 위기를 극복하여 정권교체 하기를 원하고 그런 당의 전략을 지지합니다.
나는 이기명칼럼을 뜻있게 읽는 편이다.
칼럼에 외 박지원이 신군부쿠테타 원흉 전두환에게 무어라고 동조 아부 기회주의 망령을 부렸는지 쓰지 않으셨나요? 5.18을 능멸한 사람인데!
인터넷 검색 보다 이기명 칼럼을 더 믿습니다. 기회 있으시면 이것도 한번 써 주시기 바랍니다.
김대중 전 대통령께서 미국 망명생활 하실때 어떠한 기회주의 아부로 오늘의 이자리까지 왔는지!
대통령에게 각하 각하 각하 삼창한 친일파 후손 김무성에게 형님 형님이라고 아부는 왜 했을까요? 감사 합니다.